2012. 4. 22. 11:14




다카하시 아이 (27세, 블로거)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 졸업 후 떡밥이 없어 헤메이다가 왠지 아키바를 다시 핥고 있는데요.(아이돌 덕질 경력이 오래되다보니 스카히라때부터 꾸준히 보고는 있지만... 어째 뜬 시점부터 오히려 잘 모르게 됐죠. 스카히라-오오고에 / 리버-비기너 요 라인정도만.? 그러다가 내연못도 보고 다시 복귀...랄까 음. )

아키바는 마에다가 너-무 싫어서, 가끔 그것 때문에 불타오르는 이상한 구도가 됐어영. 싫어하니까 언급하지 않아야지! 
졸업에 대해서는 별 할 말이 없습니다. 아쉽긴 해요, 라이벌구도에서 갑자기 이빨이 빠진 셈이라 유코타들한테도 재미없게 됐다는 인상.. 


여튼 뜬금없이 ㅋㅋㅋㅋㅋㅋㅋ 우에카라 마리코 피브이보고(쟝켄이라 안봤는데!) 니오시가 마리코가됐음.
어덜트 트리오 만세! 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반짝반짝 빛나는지ㅋㅋㅋㅋㅋㅋ. 
코지하루도 그럭저럭 좋아하고.. 어덜트 트리오로 핥아야겠어.  


그리고 요즘 대세인 남바 사야밀키도 좋아합니다. 밀키쪽이 더 좋아요. 
사카에는 쥬리레나 둘다 좋아요. 무심한 애랑 예민스기한 애 조합 재밌잖아요. ㅋㅋ 



튼 그렇게 요즘은 아키바를 빨고있다는 소식 전합니당....... 유코도 어차피 일년 남짓일거야... 힘차게 열심히 빨아야지.. 

Posted by La*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