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2. 3. 22:46


1. QED BL사건.

행복했던 그시절의 둘..-_-;;행복했던 그시절의 둘..-_-;;



고독한 세계에서 유일하게 서로 이해 할 수 있었던 천재소년 토마와 록키, 그러나 터무니 없는 오해로 둘의 사이는 틀어져 버리고…
불현듯 사라진 토마를 찾아 일본까지 찾아온 집착공 록키. 그런 록키를 거부하는 소심수 토마.
아무것도 숨기는 것 없다며 록키를 돌려보내는 토마와.. 그런 그를 참지 못한 록키.
록키 : 왜 내게 숨기는거야! 둘 도 없는 연인친구라고 생각했는데!!
토마 : .....

록키는 결국 토마의 학교까지 찾아가기에 이르는데
 
→이거 진짜 QED4화 요약이거든요? 제가 가미한거 없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ED 왜 대놓고 BL찍나요?ㅋㅋㅋㅋㅋㅋ
웃겨서 미치는 줄 알았습니다.

학교로 찾아간 집착공 록키학교로 찾아간 집착공 록키

시청률 3찍고 막장으로 가고있지만, 전부 팬심으로 극복하고 보려고 합니다(..)


2. 한국인 멤버 선발 사건

보니까 딱 봐도 무스메 아닌거구요. 그런 이상에야(...) 무관심.
한때 진짜 진심 무스메가 되고싶었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장에서 이렇게까지 구미가 안당기다니. 하락세는 하락센가봐요.
여러분 낚이지 마시고 저랑같이 SKE48 오디션 준비해요♡

3. 모닝콘


닥치고 TAKE OFF IS NOW 찬양 ☆

4. 코라보라보



나이챠우카모 찬양. 요즘 나이챠우카모에서 쿠스미가 너무 심하게 예쁜것 같아요.
전 닼 듀엣은 오히려 좀 별로였긔... 나이챠우카모가 최고긔... 마리코챵... ☆

Posted by La*3